honey-key

유지인 이혼사유 전남편 리즈 본문

카테고리 없음

유지인 이혼사유 전남편 리즈

나의뮤 2018. 12. 21. 13:48

1970년대 트로이카 시대를 이끌었던 유지인은 1986년 결혼과 함께 은막을 떠났었습니다. 결혼 13년 만에 이혼을 한 유지인은 "13년 살다고 이혼했어요. 어쩌라고요"라고 전하기도 했죠!

과거에 방송된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 아침'에서 유지인은 이혼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불필요한 것 다 떼어버리니까 속이 아주 편안하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방송에서 유지인은 "아이들도 반듯하게 잘 컸다. 이제 오히려 엄마를 걱정하니까 내가 너무 행복하다"며 "그 동안 몸이 좋지가 않았다. 그것도 최근엔 좋아졌다. 사실은 지금 황금기이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유지인은 "모든 행복은 내 마음 속에 있다. 지금은 행복이 가득 찼다"고 덧붙였네요! 참고로 당시 방송에서 유지인의 두 딸 희수-연수씨의 모습이 공개됐는데 두 딸은 미국에서 대학 생활을 했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