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key

농구선수 박광재 부인 아내 결혼 미혼 나이 키 프로필 영화 본문

카테고리 없음

농구선수 박광재 부인 아내 결혼 미혼 나이 키 프로필 영화

나의뮤 2023. 11. 14. 11:53

박광재, 반전 학력 고백 "연대 경영학과 출신"
- 2021. 6. 6. 

'당나귀 귀' 박광재가 반전 학력을 고백했다.

6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박광재의 피트니스 대회 도전기가 그려졌답니다.


피트니스 대회에 도전한 박광재는 양치승의 혹독한 트레이닝으로 운동을 이어갔다. 양치승은 트램펄린 앞에 박광재를 데려가 "이게 뭔 줄 아냐"고 물었고 박광재는 "트램펄린"이라고 답했다. 양치승이 "똑똑하다"고 놀라자 박광재는 "저 연대 경영학과 출신"이라고 반전 학력을 고백했습니다.

트램펄린 운동 중인 양 관장의 헬스장에 찾아온 손님은 황석정. 10개월 만에 온 황석정을 본 양치승은 "누나 왜 볼이 마스크 밖으로 튀어 나왔냐. 왜 이렇게 쪘냐"고 놀랐다. 황석정은 "대회 끝나고 예술 세계에 심취해 공연을 많이 했다. 술잔도 많이 기울이고 운동을 많이 못했다"고 털어놨다.

박광재 보다 앞서 피트니스 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른 황석정은 "운동이 내 인생의 바탕이 됐다. 몸에 힘이 생겼다"며 "먹지 말라는 것도 몰래 먹었다. 못 먹어서 힘든 적이 없다"고 박광재를 응원했답니다.

'길복순' 박광재, 농구선수 출신→독보적 피지컬 감초 역할 톡톡
- 2023. 4. 12

탤런트 배우 박광재가 ‘길복순’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눈도장을 찍었답니다.

박광재가 출연한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은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전도연 분)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극 중 박광재는 중소기업 청부살인 회사 직원 광만 역을 맡아 활약했다. 광만은 길복순을 존경하고 좋아하지만 청부살인 업계의 대기업 MK ENT.에서 좋은 제안이 오자 결국 길복순을 노리게 되는 캐릭터입니다.

박광재는 이러한 광만 역이 가진 양면성을 다채롭게 그려내며 캐릭터를 입체감 있게 만들었다. 길복순을 향한 존경심을 표현할 때는 서글서글한 눈빛과 미소로 캐릭터를 친근하게 표현했고, 길복순과 대응하여 싸울 때는 누구보다 거칠고 매서운 눈빛으로 돌변해 강렬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이처럼 극의 흐름에 따라 순간순간 변하는 박광재의 눈빛 연기는 몰입감을 높이기에 충분했답니다.

아울러, 박광재는 큰 피지컬을 활용해 캐릭터의 특색을 살렸다. 킬러 중에서도 남다른 체격과 힘을 자랑하는 그는 액션 신에서도 몸을 사리지 않고 상대를 몰아붙이며 볼거리를 더했다. 박광재는 상대를 손쉽게 들고 거침없이 돌격하는 모습을 통해 신선한 인상을 남기며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답니다.

박광재는 프로농구 선수 출신의 배우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로 커리어를 시작했다. 이후 다수의 영화, 드라마, 예능에서 활약하며 큰 키와 다부진 체격으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하며 대중들을 만나고 있다. 이에 앞으로 박광재가 보여줄 다채로운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