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key

강경준 부인 가족 아내 나이 프로필 장신영 남편 아들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강경준 부인 가족 아내 나이 프로필 장신영 남편 아들

나의뮤 2023. 11. 6. 10:29

강경준子 정안, 이상형 노윤서와 통화 "작품에서 만나길 기다리겠다
- 2023. 9. 5

배우 강경준이 아들 정안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배우 노윤서와의 통화를 선물했습니다.


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강경준-정안-정우 삼부자와 정안 친구들이 함께 떠난 제주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강경준은 정안에 "요즘 학원 잘 다니지?"라며 연기 학원에 다니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정안은 최근 배우라는 꿈을 갖고 연기 학원에 다니고, 예술고등학교로 전학도 준비 중이랍니다.

배우가 되고 싶은 이유를 묻자, 정안은 "영화가 끝나면 엔딩 크레딧에 내 이름이 있으면 좋겠다. 그게 여운이 있더라. 그 사람들이 너무 멋있어 보인다"면서 롤모델로 "우리 가족"을 꼽아 감동을 안겼습니다.

그런가 하면, 정안은 배우 노윤서의 팬임을 밝힌 바 있다. 이에 강경준은 아들의 꿈을 응원하며 노윤서와의 통화를 선물했다. 정안은 노윤서의 목소리가 나오자 정안은 입을 틀어막고 어쩔 줄 몰라했다. 노윤서는 "안녕하세요. 정안님. 방송 많이 봤어요"라고 운을 뗐고, 정안은 "감사합니다. 제가 연기를 배우고 있어서 굉장히 존경합니다"라고 이야기했답니다.

노윤서는 "저도 아직 새내기에요. 연기에 꿈이 있으신거에요? 작품에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기다리겠다"라고 화답했고, "시사회 초대해드리고 싶은데"라며 선물도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정안은 노윤서에게 받은 싸인 축구공을 언급하자, "축구공은 가보로 보관중이다"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정안은 "배우라는 직업을 생각했을 때부터 해보고 싶은 역할은 있다. '영웅'"이라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아들의 꿈을 응원하는 강경준은 "나보다 빨리 좀 더 괜찮은 배우로 갔으면 좋겠다. 내가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서포트 해주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답니다.

장신영♥강경준, 2층 집 공개 “아이들 위한 집 만들고 싶었다
- 2023. 4. 8.

배우 장신영, 강경준 부부의 집이 공개됐다.

4월 7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강경준과 그의 아들 5살 정우가 첫 등장했답니다.


장신영, 강경준의 집에 들어서자 현관 입구에는 아이들의 아기자기한 작품들이 있었다. 거실은 화이트, 우드톤으로 꾸며져 있었다.

장신영은 "화이트와 우드톤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고 싶었다. 2층인데도 조망, 채광이 아주 좋다. 강경준 씨가 인테리어에 아이디어를 보탰다"고 말했답니다.

강경준은 "설계나 시공 쪽으로 신경 쓰긴 했다. 아이들을 위한 집을 만들어주고 싶었다. 같이 목욕을 하고 싶어서 욕조도 크게 만들었고 요리를 하는 걸 보게 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이를 본 소유진은 "놀러갈래. 이 집으로 갈래"라며 부러움을 표했답니다.

Comments